59 0 0 1 13 0 1년전 0

당신도 작가가 될 수 있습니다.

엄마의 책 수다

‘나는 무엇을 좋아하고 무엇을 잘할 수 있을까?’ 중년이 넘은 주부는 그저 하루를 무엇을 위해서 살았는지 불현듯 생각하게 했다. 글을 쓰다 보면 내가 누구인지 나를 알 수 있고 나라는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알 수 있다. 그래서 그렇게 찾던 나를 조금씩 알아가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글로 나를 표현하면서 나는 어떤 사람인지 무엇을 원하는 지가 조금씩 보이겠다고 생각했다. 이제는 “글을 써야 한다!”에서 이제는 “글을 써야겠다!” 하며 쓰는 사람이 되었다. 그렇게 주절주절 적었던 글이 책이 되면서 나는 어떤 사람인지 나를 알 수 있게 되었다. 그렇게 나를 브랜딩할 수 있는 도구도 된다는 것도 알게 되었다.

‘나는 무엇을 좋아하고 무엇을 잘할 수 있을까?’
중년이 넘은 주부는 그저 하루를 무엇을 위해서 살았는지 불현듯 생각하게 했다.
글을 쓰다 보면 내가 누구인지 나를 알 수 있고 나라는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알 수 있다.
그래서 그렇게 찾던 나를 조금씩 알아가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글로 나를 표현하면서 나는 어떤 사람인지 무엇을 원하는 지가 조금씩 보이겠다고 생각했다.
이제는 “글을 써야 한다!”에서 이제는 “글을 써야겠다!” 하며 쓰는 사람이 되었다.
그렇게 주절주절 적었던 글이 책이 되면서 나는 어떤 사람인지 나를 알 수 있게 되었다.
그렇게 나를 브랜딩할 수 있는 도구도 된다는 것도 알게 되었다.

“써라! 자신을 믿어라!”라며 <평생 엄마로만 살 뻔했다>를 쓴 저자 글지으니입니다.
제주 돌담처럼 자연과 사람이 어우러진 소박한 매력이 있는 제주에서 태어나서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 자연을 좋아하는 중년의 평범한 주부입니다.
올레길을 걷던 아주망은 아침에 책을 읽고 글을 쓰며 동기부여 작가로 코치로
중년에 내가 좋아하고 잘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